카테고리 없음

나 성형외과 실장아니고, 진짜 ㄹㅇ좋은 성형외과 고르는법 알려줄게. 성형생각중이면 꼭..

9302 2020. 1. 20. 13:30

추가

으아아아아 내 첫글이 톡선이라니ㅠㅠㅠ 감동이다. 묻힐까봐 걱정됐는데...

답글말대로 강남에도 좋은 병원,원장님은 분명히 있어. 다만, 강남같은곳은 건물마다 성형외과있고, 사건사고도 많아서 그런 의사선생님을 고르기가 매~~~우 힘들 뿐이야....

 

내가 정보찾으면서 다시 말해줄게

1.연예인홍보하는 병원(유명인들)이라고 다 좋은거 아닌거 알지? 연예인만 잘해준다.

2.너무 싼것도 의심해봐.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을 기억해둬. 그냥싼게 아니라 흠? 이게? 이가격에 된다고?? 이런 느낌

3."이건 제가 개발한 수술입니다", "이 수술은 오직 우리병원만 가능함"이런 의사도 걸러라. 수술은 특허되고 식약처가 허락한것만 해야지. 저런거는 거의 불법시술이거나 야매일 수도 있다.

4.필러는.....내가 지식이 부족해 다 못말하는데 중국산 쓰지마셈

5.퀵성형도 위험하다. 뭐 빠르시간안에 가능하다. 점심시간에 후다닥받는다. 이건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읭? 하지 않니?

6.나는 성형정보 1도 몰라.(댓글에서 이거랑 요거랑 뭐가좋냐고 묻길래) 말했잖아 성형외과 직원도 실장도 아니라고...나도 발로뛰면서 다 정보찾고 추려낸거야.

 

기억나면 더 쓸게!!!

 

그리고 댓글중에 내 천식고쳐준 교수님 누구냐고 묻는사람 많은데.. 대학병원 교수님이야. 근데 이분이 소아과계열이고 60넘으셔서 곧 명퇴할 수 있음ㅠㅠㅠ

 

 

-----------------------------------------------------------

원글

 

글쓰기 전에 난 절대 성형외과 브로커도, 알바도 직원도 아니다. 내 가슴이랑 골반걸고 말한다. 내 적금통장걸고 말한다 진짜임. 또 사기꾼 아님. 내가 사기를 당하면 당했지 어디서 사기칠 능력은 절대 아니야.

 

바로 말한다.

 

1.실장이 상담하는 병원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걸러라. 내가 상담받은 병원6개 전부다 병원 원장님이 직접 상담해 줌. 심지어 1곳(5천원)제외하고 상담비용도 무료였고, 녹음도 허락해준 병원도 있었다. 솔직히 실장이(코디네이터)가 눈을 어떻게해야 하는지, 코를 어떻게 할건지.. 등등을 결정한다는거 보고 경악했다... 그 사람들은 의사가 아니야. 간호사도 아니야..심지어 조무사도 아님....

 

2.광고하는 병원도 그리 좋지않다.(유튜브 포함)

성형외과에 발을 처음담구거나, 정보를 좀 찾아본 사람들이면 떠올리는 대형병원 크게 두군데 있을거임....ㅋㅋㅋ 근데 광고하는 병원이라고 좋은데라고 믿지마라 제발.... 수특이나 지하철광고판에 서울대 광고한거 본적 없잖아..

 일단 인터넷 성형외과 광고의 90프로 이상은 돈내거나, 브로커들이고, 사진속 여신들은 의느님의 힘이 아닌, 포느님의 힘이다. 제발 꼭 기억해라. 신사역갔을 때 엄청 놀랐다....

 무엇보다, 대형 여초사이트나 미용관련 카페에서 "네이트성형외과에서 톡톡원장님께 코하고 눈 받았는데, 부작용도 없고 완전 잘되서 새삶살고 있어요~~"이런글은 믿고 거르면 된다.

 

3.성수기(방학기간), 이벤트할인도 그리 좋지않아.

 보통 이런경우는 갓 의대졸업해서 칼잡은 사람들인데(비하하는거 아님)

보통 수술은 정상이 아닌곳을 건들이는거면, 성형은 정상인곳에 칼을 대기에 정말 오랜 숙련도와 경험, 지식이 고루 갖춰진 사람에게 해야함. 특히나 성수기나 이벤트성형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에 인턴이나 갖 졸업한 의사들이 많이 함을 알아둬.

 

4.큰병원 가지마

신사역에서 ㄹㅇ유명한 큰 성형외과 갔거든. 렛미인에도 나온병원이었어.

가봤는데 건물(15층이었나?)전체가 병원이드라. 로비가니까 각 나라 언어별로(중일영 등등)병원 소개 글도 있었고... 정말 력셔리하고 고급스러웠는데... 뭐랄까 병원이 아니라 거대한 인형공장같은 느낌이었다.. 큰병원은 안 가는게 좋다. 특히나 의사많은 병원. 읭?? 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대형병원에서는 사람하나 죽어나거나 사고터져서 장애생겨도 병원에 크게 문제가 안생기거든.. 그냥 의사한명 조용히 바꿀수는 있지. 또한 환자도 많아서 사람 하나하나 케어하기도 힘들어.

 

 

5.병원은 무조건 발품해서 10군데 이상가라.

의사마다 말이 다 바뀐다 신기하게도. 처음에 간 병원에서 앞트윔이랑 눈지방제거 추천받았고, 두번째 병원에서도 마찬가지였음. 그런데 3번째 의사선생님이 80년대부터 성형외과 운영하신분인데 나 보자마자 앞트윔 지방제거 1도 필요없다고 말하드라.....그냥 안검하수가 약하게 있는데 자신은 안검하수전문의가 아니니 강남이나 대학병원 다 뒤져서라도 전문의한테 수술받으라고 나 돌려보냄.(참고로 이병원은 실장도 없고, 의사1명 간호사1명이었다)

 

6.네가 직접 찾아봐.

어디 카페 들어가서 판톡성형외과 좋아요? 네이트원장님 어떤 분인가요? 하지말고 어떻게든 네가 직접가서 만나보고 결정해. 지방사람이면....나흘정도 날잡아서 서울상경한다음 성형외과 탐방기라도 가져봐라... 근데 강남이라고 다 좋은건 아니야.

 

7.성형하면 강남, 신사, 압구정 이 세곳이 대표적인 동네인데....노원구에도 성형외과 많고, 찾아보면 동네마다 아주 오래된 성형외과가 있드라..근데 그런병원이 강남보다는 진국일 수 있어...

 

8.솔직한 의사 선생님

"자기 손이면 못하는게 없다"이런 의사 쌤 말고... 정말 솔직하게 말해주는 의사 선생님 만나.

동네에 아주 오래된(90년도에 개업)성형외과 가서 "김태리,아이유 같은 눈해주세요"라고 말하니까 의사쌤이 두 눈을 지그시 감고 엄마뱃속에 다시들어가 태어나라고 말하더라.(원장님...저 그날 뼈 가루되서 정형외과 갔습니돠...)

 또 다른 병원에서는 코성형 실리콘 부작용얘기 하니까, 의사쌤이 일일히 다 말해줌, 뭐때문에 부작용이 오고, 피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상세히 설명해주드라(이 병원에서 상담녹음도함). 나중에 실장님이 자기도 여기 원장님한테 코했다고 보여줌ㅋㅋㅋㅋㅋ

 

9. 뼈건들이는 수술은 위험하지만... 정 할거면 대학병원가라. 성형외과 말고 구강악안면외과나 치과로. 유튜브검색해서 양악수술영상이나 사각턱수술 영상한번 꼭 보고. 심장 약한사람은 보지마 (미성년자는 못보게 되있음)

 

10.휴...너무 글이 길어서 안볼까 걱정이다..

성형코리아 들어가서..수술받을 원장님검색해봐. 전문의인지 아닌지 바로 나옴. 근데 이 사이트 문제가 뭐냐면, 이름만 나오지 이 의사가 사고(사망사고, 장애 등)를 냈는지 안냈는지에 대한 말은 없다...참..

 

11. 강남XX, 바XX같은 성형어플 믿지마... 이건 설명할 이유가 없기에 안쓴다..

 

12. 네가 먼저 정보를 찾아봐. 유튜브보면 절개&매몰에 대해서 설명해 주는 영상도 많고, 성형수술의 기초적인 지식들을 많이 공부하고 병원가봐. 그래야 대화도 잘 되고, 다른 수술도 하라고 꼬득일수있는데, 잘 알아야 그런 악의적인 수법에 안넘어감.

 

13. TV에 많이 나온사람, 유튜버하는 의사쌤이라고 무조건 실력좋고 좋은 분은 아니야. 에이 메스컴에 다 나왔는데 칼들고 설마 그러겠어? 극단적인 예시로 정준영, 승리도 연예인인데 그런짓 했쥬?? (나 천식못고친다 했는데, 완치시켜준 의사선생님 TV한번 안나오심)TV안나온 의사쌤들중에도 진국에 마이더스 손인분 많다.

 

14.병원 홈피가 요란한 병원(비포에프터 사진이 남발하고) 에프터사진이 스노우앱으로 찍은 사진같다,..10000000000%허위 광고다. 의느님실력 아니다. 포느님실력이다(대충 포토샵이라는 뜻)

 

 

추가로...ㄹㅇ 진국인 성형외과를 알려줄게

 

1.강남,압구정같은 성형외과밭이 아닌 평범한 동네에서 오랫동안(7~10년이상)운영한 병원.(수정글:) 물론 강남중에도 좋은곳은 있을거야....)

2.원장님이 직접 무료로 상담해주는 병원(돈 내더라도 몇만원이 아닌곳, 대게5천원)

3.그 병원 원장님이 직접 가족이나 직원에게 수술해준  병원

4.병원 홈피가 평범하고, 비포에프터 사진도 요란하지 않은곳.

5.강요 안하는 병원(예: 코하면.. 트윔도 살짝하고, 이마필러도 넣는게 더 좋을텐데)

6.자신의 능력을 과시하지 않는 의사쌤

7.솔직하게 말해주는 의사쌤(예: 나는 눈보다는 코에 좀 더 소질이 있다)

 

 

 

일단...나 지금 자소서써야해서 여기서 마무리한다.. 급히써서 글이 엉망이라도 내 말을 잘 이해하기 바라고... 성형관련사이트나 여초사이트하는 애들있으면 이거 공유해줘라...솔직히 나도 이뻐지고 싶어서 성형하는거야. 근데 사이코의사 만나서 장애입고 자살했다는 내용보고 너무 마음이 아프다....내 글이 널리 공유되면 좋겠어..

이뻐지려고 성형하는것은 죄가 아니야. 의사라는 이름으로 환자를 망가트리는 의사가 죄인이지..

 

 

 근데 다읽었으면 댓좀 달아줘라...판가입하고 처음쓰는 글이라성...하핳하핳핳